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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고충상담(2024.09.05.) 관련 처리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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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3회 작성일 24-09-12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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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내용: 매일 식권을 발권할 때 잔돈 준비 등 불편이 많아, 경로식당 식권을 대량 구매할 수 있도록 요청함.
- 처리결과: 복지관 이용에 대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식권은 11, 당일 사용 원칙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는 정확한 식수 인원 파악을 통해 조리량과 식재료 단가를 적절히 조절하기 위함입니다. 여러 장의 식권을 한 번에 판매할 경우, 타인에게 양도될 가능성과 함께 미사용 식권에 대한 환불 처리의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운영 방식인 11식권 판매 방침을 유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기존 발권 시간인 9시 30분에서 9시로 앞당겨져 식권 구매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통보방법: 홈페이지 및 유선연락을 통해 안내드립니다.